영화 추천

최고의 영화 추천 큐레이션 리스트. IMDB, AFI, 로튼토마토 등 기타 영화 순위 사이트를 참고하여 큐레이션 봇이 작성한 추천 영화 목록입니다. 여러분이 놓치고 있었던 최고의 영화를 하나 찾아 보세요~!


또한 여러분의 추천 영화도 검색 후 없으면 추가해 주세요~ 모든 것이 멋집니다.

  sort by
  •   0   #영화 추천   hkmoon   1 month ago     comment
  •   0   #영화 추천   hkmoon   1 month ago     comment
  • BBC 선정 미국의 최고의 영화 100

    The 100 greatest American films

    BBC Culture polled film critics from around the world to determine the best American movies ever made. The results are surprising – Gone With the Wind appears at 97.

      0   #영화 추천   hkmoon   1 month ago     comment
  • 레코스 영화 카테고리 소개

    이제 레코스 추천 플랫폼 영화 카테고리에서 레코 시스템에 의해 매주 새로운 2018년도 최신 영화를 추천합니다.
    영화 뭐볼지에 대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어보세요~

    https://recos.io/people/1/6

      1   #영화 추천   hkmoon   2 months ago     comment
  • 사랑의 블랙홀

    그라운드 호그 데이는 2월 2일로 미국에서는 성촉절이라고 하는 한국의 경칩과 비슷한 날입니다. 이 2월 2일을 끊임없이 반복하게 된 무뚝뚝한 남자가 사랑을 얻기 위해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루프물입니다.

    1993년 작품으로 조금 오래된 작품이지만 명작의 반열에 오른 작품이기에 리스트에 포함해 봅니다. 주제가 굉장히 뛰어나서 여러번 재평가가된 작품입니다.

    하루가 계속 반복된다면 어떨까요? 물론 그런 일은 없겠지만 많은 일들은 반복이 되고 그 가운에 우리의 선택은 조금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영화 추천   hkmoon   6 months ago     comment
  • 빅 식

    빅식은 서로 다른 인종 간의 사랑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파키스탄인인 주인공은 스탠드업 코미디를 직업으로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는 파키스탄의 전통에 따라 부모님이 정해주는 다른 파키스탄 여자와 결혼해야 하는데요. 그러나 난데없이 서양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그리고 그 후 여러 에피소드를 겪으며 가슴뭉클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   #영화 추천   hkmoon   6 months ago     comment
  • 토르

    마블의 토르 라그나로크입니다. 영화 토르의 3번째 시리즈입니다.

    메타크리틱에서는 유저 평점 7.3점을 받았고 로튼 토마토에서는 관객점수 90%에 신선도 92%를 받았네요. 네이버 관람객 평점은 9.03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블 시네마틱 시리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 ^^

      2   #영화 추천   hkmoon   6 months ago     comment
  • 007 스카이폴

    007 시리즈의 23탄입니다. 다니엘 크레이그가 제임스 본드 역으로 출연합니다. 2012년 출시되었고 007 시리즈 중 새로운 시도를 한 작품으로 골든 아이와 함께 손꼽히는 영화입니다.

    과거 M이 한 일로 원한을 품은 범죄자가 등장하며 시리즈 최초로 MI6 본부 (SIS, 영국의 정보기관)가 털렸다고 합니다!

    박평식 평론가의 점수에 의하면 007 카지노 로얄 6점, 007 퀀텀(?) 오보 솔러스 3점, 007 스카이폴 8점입니다. 다음 영화 평점은 7.2 입니다.

    싱어송라이터인 아델의 노래 또한 인상적입니다.

      2   #영화 추천   hkmoon   6 months ago     comment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피살사건!범인은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틸다 스윈튼)’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 ‘구스타브(랄프 파인즈)’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 ‘드미트리(애드리언 브로디)’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 ‘제로(토리 레볼로리)’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드미트리는 그녀의 유품과 함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까지 차지하기 위해 무자비한 킬러 ‘조플링(윌렘 대포)’를 고용하기에 이르는데… 기상천외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세계! 전세계가 경험할 황홀한 모험에 초대합니다!

      1   #영화 추천   grand   9 months ago     comment
  • 정글북

    “정글은 더 이상 너에게 안전하지 않아”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는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정글을 떠나야만 한다.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1   #영화 추천   grand   9 months ago     comment